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고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 "부검 결과 자살·타살 흔적 없는 것으로 확인"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4-04-15 11:14: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고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제나두엔터)가 고인의 부검 결과 자살이나 타살의 흔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제나두엔터는 15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 박보람의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오늘 오전 부검이 진행되었다”며 “자살이나 타살의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정확한 부검 결과는 추후 유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 "부검 결과 자살·타살 흔적 없는 것으로 확인"
▲ 사진은 고 박보람. <제나두엔터테인먼트>

고 박보람은 지난 11일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사망 현장에서 자살 및 타살 관련 정황들이 발견되지 않아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한 바 있다. 

제나두엔터는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배웅할 수 있도록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그동안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으며 꿈을 키워간 박보람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고 당부했다.

고 박보람의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고인은 생전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악플에 시달려 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 사망 이후에도 인터넷 상에 명예훼손성 게시물들이 유포되자 제나두엔터는 14일 입장문을 내고 유포자들을 상대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고 박보람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다. 2010년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계기로 가수로 데뷔했다. ‘예뻐졌다’, ‘예쁜 사람’, ‘연애할래’, ‘애쓰지 마요’, ‘혜화동’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모았다.

올해 데뷔 10주년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었으며 최근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하던 중 사망 소식이 알려졌다.

고인의 빈소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에 마련된다. 발인은 17일 오전 6시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해외 몸집을 키워야, 국내 매출이 해외보다 3.3배"
프란치스코 교황 향년 88세로 선종, "소외된 사람들의 편에 서 왔다"
농심 글로벌 경쟁력 확보, 신동원 '킥' 브랜드 키워 2030 매출·이익률 2배로
넷마블 1분기 실적 '기대 넘어섰다', 김병규 '나혼렙' 이후 수익원 확보 시험대
일본 기업들 오사카 엑스포서 친환경 가스 선보여, "기존 인프라 활용 가능"
[21일 오!정말] 박찬대 "후보 수준이 국민 모독", 권성동 "독재로 가는 하이패스"
비트코인 1억2532만 원대 상승, 조정세 벗어나 상승 전환 가능성 제기
"일론 머스크는 트럼프 정부 떠나야" 증권사 비판, 테슬라 경영에 집중 필요
트럼프 취임식 2억3900만 달러 기부금 모여, 현대차 토요타 등 '관세 취약기업'도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선샤인푸드 파산선고 초읽기, 지급불능으로 상폐 유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