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지원금 1천억 푼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9 15:1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사업 강화를 위해 1천억 원을 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9일 한국 상품 전용관인 K베뉴 고객을 대상으로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하고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지원금 1천억 푼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
▲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사업 강화를 위해 쇼핑 지원금으로 1천억 원을 쓴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18일 애니버서리 세일 기간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1000억 페스타는 국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K베뉴에 입점한 국내 기업 및 브랜드들의 판매 증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000억 페스타를 위해 총 1천억 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100% 지원한다. 소비자 반응과 판매량이 좋은 인기 상품을 선별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할인 보조금 지원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판매자들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다”며 “특히 중소 판매자들의 판로 개척과 이들이 소비자의 기대를 더욱 충족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000억 페스타가 진행되는 동안 K베뉴에서 선별된 '최저가 도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에 특별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1000억 페스타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쇼핑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국내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도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LG디스플레이 자체개발 AI 어시스턴트 도입, 업무 생산성 30% 향상 목표
트럼프 AI 반도체 규제에 젠슨 황 '반기' 드나, 엔비디아 중국 포기 어렵다
KB증권 "메모리 수급 개선세 지속,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관세 선반영"
G20 재무장관회의 파급력 주목, iM증권 "이번주 환율 1400~1450원 예상"
신한투자 "삼양식품 황제주 등극 초읽기, 관세 우려보다 수출 모멘텀 반영 시기"
'암 학회' 앞두고 바이오주 기대감, 하나증권 "유한양행 에이비엘바이오 주목"
IBK투자 "오리온홀딩스 글로벌 투자 추가 집행, 가치 상승 계기될 것"
비트코인 1억2257만 원대 횡보, 기관투자자 존재감 커지며 시장 주기 가속화
유진투자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주요 아티스트 활동으로 실적 개선"
[씨저널] 솥발 같은 지분구조 OCI그룹 3세경영 본격화, GS의 길 갈까 경영권 다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