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판매' 프로그램 선봬, 생필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07 10:32: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300초 동안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이색적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은 300초 동안 생수와 화장지, 식재료 등 생필품을 판매하는 ‘300초 특가’ 방송인 ‘쇼파르타300’을 4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판매' 프로그램 선봬, 생필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 롯데홈쇼핑이 300초 동안 생필품 등을 특가 판매하는 프로그램 '쇼파르타300'을 론칭했다. 사진은 4일 첫 방송된 쇼파르타300의 한 장면. <롯데홈쇼핑>

쇼파르타300은 ‘300초 동안 진행되는 스파르타 쇼핑’을 콘셉트로 생필품이나 지역 특산물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30초 먹방’과 ‘ASMR’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숏폼 형식을 도입해 재미 요소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생필품과 식품 등을 3만 원 이하 가격대에 선보이며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쇼파르타300을 평일 2회 주요 테마 프로그램 직전에 편성해 고객 주목도를 높이고 다음 방송과도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했다.

4일 오전 8시15분 첫 방송에서는 경상남도 하동 녹차를 활용한 명란김을 선보여 5분 만에 주문건수 300건 이상을 기록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방송 주목도를 높이고 고객 유입을 늘리기 위해 기존 홈쇼핑 방송 틀을 깬 300초 특가판매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생필품을 비롯해 한정판, 명품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롯데하이마트 상반기 흑자전환 예상, 구조조정 효과 나타나기 시작"
키움증권 "한미약품 1분기 예상보다 저조, 북경한미의 역기저효과"
현대차증권 "한미약품 북경한미 부진, 1분기 실적 시장추정치 소폭 밑돌 것"
NH투자 "HDC현대산업개발 목표주가 상향, 올해 주택 자체사업 매출총이익률 25%"
SK이노베이션 산불 이재민 돕기 생필품 키트 제작, 경북 영덕과 청송에 전달
BNK투자 "키움증권 주가 저평가 상태, 상승여력 54.8%"
하나증권 "에이피알 목표주가 상향, 1분기 해외 시장 분기 최대 매출 달성"
NH투자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경쟁사 대비 시장 진입 늦어"
현대차증권 "CJENM 목표주가 하향, 티빙 손익 개선 지연되고 있어"
메리츠증권 "현대건설 목표주가 상향, 1분기 영업이익과 수주 다 좋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