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홍보 모델로 활동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15 08:56: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홍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15일 뉴진스를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홍보 모델로 활동
▲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홍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 제로 대표 상품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헬스앤웰니스’ 카테고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제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캠페인을 벌인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와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하기로 했다.

제로는 모두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과자류는 제로초콜릿칩쿠키, 제로카카오케이크, 제로후르츠젤리, 제로크런치초코볼, 제로쿠앤크샌드, 제로마일드초콜릿 등 6종이며 빙과류는 제로아이스초코바, 제로밀크모나카, 제로밀크소프트콘, 제로미니바이트 등 4종이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세웠다”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 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기업가치 상승동력 안 보여, 방시혁 전환사채 상환 규모 커져 난감 김민정 기자
신세계건설 상장폐지 추진, 최대주주 이마트 주당 1만8300원 공개매수 장상유 기자
반도체 편중된 세금혜택 전기차 위기 키웠다, 캐즘 극복 위한 정부 지원 절실 조장우 기자
하이브 SM엔터도 뛰어들었다, 잡음없고 돈되는 '가상 아티스트' 시장 팽창 장은파 기자
기대작 4분기 대거 출시, 크래프톤·위메이드·네오위즈 신작으로 반등 노린다 정희경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2.2%로 역대 최저, 정당지지 민주 42.5% 국힘 2.. 김대철 기자
K배터리 ‘화재예방’ 안전기술 확보 총력전, ‘전기차 포비아 없애라’ 신재희 기자
다올투자 "리가켐바이오 목표주가 상향, 신약후보물질 가치 2조 넘어" 장은파 기자
SSG닷컴 이어 감원 꺼낸 지마켓, 정형권 ‘흑자 전환’ 조기 달성 속도전 김예원 기자
신영증권 흑자행진 너머 바라본다, 황성엽 IPO로 실적 우상향 담금질 류수재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