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기저귀부터 분유까지 싸게 사볼까, 지마켓 출산·육아용품 최대 70% 할인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2-13 11:0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유아동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기저귀, 분유, 유아동의류, 가구 등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저귀부터 분유까지 싸게 사볼까, 지마켓 출산·육아용품 최대 70% 할인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기저귀, 분유, 유아동의류, 가구 등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G마켓 >

이번 행사에는 아이코닉스, 크록스,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아비노베이비, 레이디가구, 압타밀, 트래드후스 등이 참여한다. 지마켓은 베이비&키즈페어에 대해 판매 상품 수가 20만여 개에 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출산·육아용품 할인전이라고 설명했다.

지마켓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최대 20% 중복쿠폰을 지급해 브랜드 제품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상품은 매일 달라진다.

13일 G마켓은 ‘슈퍼대디 미스터펭블루 고평량물티슈’ 20팩을 2만930원, ‘팸퍼스 기저귀 2박스 모음전’을 8만2060원, ‘뽀로로 타요 사운드북/교구’를 6320원부터, ‘키즈세이프 어린이치약 고불소충치치약’ 11개를 1만2900원에 선보인다.

옥션은 ‘피셔프라이스 디럭스피아노 아기체육관’을 7만5650원, ‘에시앙범보 아기의자’를 8만5520원에 각각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토팜MLE크림’, ‘벨레다 어린이치약’, ‘아비노베이비 나이트크림’, ‘크록스 신발’, ‘닥스리틀/헤지스키즈’, ‘애플크럼비 기저귀’, ‘더블하트 모유실감 젖꼭지’, ‘압타밀 분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16일까지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할인 가격과 함께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13일 오후 12시에는 ‘레고’ 방송을 진행하고 듀플로 등 인기 아이템과 함께 신상품을 판매한다.

14일부터는 하루 2회씩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14일 오후 12시 ‘크록스’, 14일 오후 3시 ‘페넬로페·슈퍼대디 기저귀·물티슈’, 15일 오후 12시‘ 팸퍼스 외 수입기저귀’, 15일 오후 6시 ‘닥터제니’, 16일 오후 12시 ‘닥스/헤지스’, 16일 오후 7시 ‘하기스’편이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됐다. G마켓은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베이비&키즈페어는 매년 상하반기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특가 상품은 맘카페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정보가 공유되며 매진 행렬이 이어진다”며“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출산, 육아 트렌드를 살펴보고 필요한 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HD현대중공업·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 기대감 상승"
포스코인터내셔널, 호주 세넥스에너지 가스처리시설 1호기 시운전 시작
신한투자 “효성 계열사 재무구조 리스크 나와, 효성중공업 영향은 제한적”
NH투자 "앞으로 세계 자동차 시장 현대차·도요타·GM·테슬라·BYD 5개로 압축될 것"
SK증권 "LG유플러스 목표주가 상향, 추가 자사주 매입 가능성 열려있어"
하나증권 "네오위즈 장기적 성과 기대, P의거짓 DLC 내년 2분기 출시 예상"
신한투자 "알테오젠 관련 소문은 사실 아닐 가능성, 변동성 확대는 매수 기회"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 공장 2주만에 또 불, 2시간 만에 진압
DS증권 "교촌에프앤비 성장과 주주환원 강조, 4분기부터 수익성 회복 기대"
SK증권 “보험사 내년 순이익 전반적으로 감소 전망, 최선호주 코리안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