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C케어의 자회사 유비케어가 고객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는 회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 의료 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 기업인 ‘의사랑’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사 직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 유비케어가 회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 의료 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 기업인 ‘의사랑’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사 직영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비케어> |
‘본사 직영 서비스’는 의사랑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전국 모든 고객의 유선 및 원격 서비스를 지원하고 일부 지역 고객들에게는 대면 방문도 하는 서비스다.
유비케어 측은 “고객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청취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대상은 서울 강남, 송파, 경기도 하남(이하 서울 강남지역) 지역이다. 대구지역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며, 경북권 최우수 대리점이 통합 운영하게 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시도를 지속해 EMR 1위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