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톰보이, 초현실적 이미지 활용한 브랜드 광고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2-14 10:3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초현실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의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4일 자회사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의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톰보이, 초현실적 이미지 활용한 브랜드 광고 선봬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초현실적 이미지를 활용한 스튜디오톰보이 브랜드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사진은 브랜드 광고 영상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 광고의 특징은 초현실적 이미지를 활용한 데 있다. ‘가짜 옥외광고’라고도 불리는 이 광고는 실제 배경에 가상의 광고물을 합성한 것으로 현실에서는 볼 수 없지만 컴퓨터그래픽(CG)을 입혀 진짜인 것처럼 실감 나게 구현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발적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최근 명품을 비롯한 많은 패션, 뷰티 브랜드가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다.
 
스튜디오톰보이는 10초 분량의 숏폼 영상을 모두 세 편 제작하고 겨울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 
 
광고 영상은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남산타워를 비롯해 도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변 풍경을 배경으로 제작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스튜디오톰보이의 패딩, 무스탕이 타워 꼭대기와 대교 위에 걸려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겨울 시즌에 맞는 영상도 선보인다. 눈 내리는 골목에 하늘에서 스튜디오톰보이 코트가 내려와 눈사람을 덮어주는 모습이 담긴다.

해당 영상은 14일부터 스튜디오톰보이 공식 SNS 계정에 차례대로 공개된다.
 
스튜디오톰보이 담당자는 “최근 글로벌 광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초현실적 이미지를 활용해 이번 시즌 제품들을 이색적으로 소개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롯데쇼핑 부산 센텀시티점 매각자문사 선정, 다각적 경영 효율화 검토
KGM커머셜 전기버스 라인업 확대, 곽재선 상용차 매출 5천억 향해 시동
비트코인 1억3870만 원대 올라, 솔라나 현물 ETF 내년 출시 가능성 나와
동부건설 3기 신도시 왕숙 남양주진접2 A-7BL 6공구 수주, 954억 규모
우리금융 전 회장 손태승 구속 기로, 검찰 부당대출 개입 혐의 구속영장 청구
[오늘의 주목주] ‘러시아 우크라이나 확전 가능성’ 한화에어로 6%대 상승, 펩트론 2..
샤오미 전기차 하루 70여 대 파손, 자동주차기능 오류로 기둥 들이받아
HD현대삼호 노사 2024년도 임단협 타결, 기본급 13만 원 인상
삼성전자노조 집행부 불신임 투표 진행, 임금협상 내년으로 넘어갈 듯
법원, 아시아나항공 조종사노조의 화물사업 매각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각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