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하이브 BTS멤버 지민·정국 동반 입대, "더 단단해져서 돌아오겠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3-12-12 10:58: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TS(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군 입대를 완료했다.

BTS멤버 지민과 정국은 12일 오후2시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하이브 BTS멤버 지민·정국 동반 입대, "더 단단해져서 돌아오겠다"
▲ BTS멤버들이 12월12일 게시한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갈무리>

전역예정일은 2025년 6월로 BTS가 완전체 활동을 재개하는 시기는 2025년 6월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로서 모든 BTS멤버가 군 복부를 위해 공백기를 갖게 됐다.

2022년 12월 맏형 진 입대를 시작으로 2023년 4월 제이홉, 11월 RM과 제이홉이 입대했다. 슈가는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고 있다.

두 멤버는 11월 팬덤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방송을 켜고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건넸다.

지민은 "10년 혹은 11년 함께 하던 친구들과 떨어져 있어야 하는 느낌이다"라며 "팬에 대한 고마움과 빈자리를 뼈저리게 느끼고 오겠다" 말했다.

정국도 라이브방송을 통해 “확실히 전날이 되니까 약간 마음이 싱숭생숭하다"라며 "더 단단해져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신라젠, 급성 골수성 백혈병 항암치료제 임상 1상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 받아
SK브로드밴드 240억 규모 울산 부동산 매입, 인공지능데이터센터 건립 예상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해외 몸집 키워야, 국내 매출이 해외보다 3.3배"
공정위, '확률형 아이템 확률 조작' 게임사 그라비티·위메이드 제재
프란치스코 교황 향년 88세로 선종, "소외된 사람들의 편에 서 왔다"
위메이드 "중국 성취게임즈로부터 8360억 배상 못 받아, 정부 지원 필요"
민주당 홍준표 고발 나서, "당원명부 불법 입수해 대구시장 경선에서 승리"
DB손해보험 다올투자증권 2대 주주 올라, 시간외매매로 지분 9.73% 확보
홈플러스 입점 점주들 "MBK 김병주가 사재출연해 책임져야"
한국은행 "스테이블코인 법정통화 유효성 저해할 수 있어, 규제입법 논의 적극 참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