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압소바·에뜨와 유아용품 선물세트 출시, SSG닷컴에서 한정판매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3-11-26 12:14: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한 인기 육아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한정 판매하는 ‘신세계 맘&베이비박스’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압소바·에뜨와 유아용품 선물세트 출시, SSG닷컴에서 한정판매
▲ 신세계백화점이 압소바 및 에뜨와 인기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에뜨와 브랜드 기획 선물세트 이미지. <신세계>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유아 의류와 소품 전문 브랜드 에뜨와 및 압소바와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에뜨와 세트는 속싸개와 치발기, 양말, 베개, 배냇저고리, 방수요 등으로 구성한 8품목 세트와 담요를 추가한 9품목 세트 2종으로 판매된다.

압소바 세트는 옥수수를 원료로 한 딸랑이와 신생아용 클렌저, 애착인형 등을 포함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골라 구성한 세트로 단품을 각각 구매할 때보다 약 20% 저렴하다.

올해 5~10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아동복 및 아기용품의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7.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처럼 유아 및 아동 선물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해 기획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아이와 첫 만남을 준비하는 가족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KGM커머셜 전기버스 제품군 확대전략 본격화, 곽재선 상용 매출 5천억 프로젝트 시동
[오늘의 주목주] ‘러우 확전 가능성’ 한화에어로스페이스 6%대 상승, 펩트론 25% 내려
샤오미 전기차 하루 70여 대 파손, 자동주차기능 오류로 기둥 들이받아
삼성전자노조 집행부 불신임 투표 진행, 임금협상 내년으로 넘어갈 듯
뒷심 붙은 건설사 해외수주, 커지는 불확실성에 400억 달러 달성은 미지수
트럼프 당선에 겐슬러 사임까지, 비트코인 가격상승 탄력 더할 호재 많다
우리은행장 오디션 1기 조병규 결국 교체 수순, 내부통제 더 큰 과제를 남기다
AI로 사람과 비슷해지는 게임 속 NPC, 싱글 게임 선호도 더 높아지나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 10%대 올라 상승률 1위, 2차..
CJ그룹 이재현 ‘투자 DNA’ 재시동, 글로벌 선두기업 도약 ‘시즌2’ 속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