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요기요 무료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 구독료 50% 인하, 월 4900원으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1-20 11:09: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앱 요기요가 고객 유치를 위해 무료 배달 멤버십 구독비를 절반으로 내렸다.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은 20일 ‘요기패스X’의 월 구독비를 기존 9900원에서 4900원으로 낮췄다고 밝혔다.
 
요기요 무료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 구독료 50% 인하, 월 4900원으로
▲ 배달앱 요기요가 무료 배달 멤버십 구독비를 기존 9900원에서 4900원으로 내렸다. <요기요>

요기패스X는 요기요가 5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무료 배달 멤버십이다.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1만7천 원 이상을 주문하면 횟수 제한 없이 배달비를 내지 않아도 된다.

위대한상상은 “더 많은 고객들이 요기패스X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월 구독비 인하’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요기요는 21일 카카오톡 신규 주문 채널인 ‘주문하기 by 요기요’를 통해서도 요기패스X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대한상상은 요기패스X 첫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패스X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첫 2개월 동안 월 2900원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건설사 수익성 구조적 개선 전망 잇달아, "현대건설 HDC현산 DL이앤씨 유망"
KB증권 "미국 상호관세 유예,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점유율 확대 기회"
한투증권 "증권업 비중 늘려야, 키움증권 최선호주"
신한투자 "에쓰오일 저유가에 실적 부진, 하반기 정제마진 개선 기대"
유진투자 "에이비엘바이오 목표주가 상향, 뇌혈관장벽 플랫폼 다크호스"
상상인증권 "하이트진로, 올해도 수익성 개선 기조 이어갈 전망" 
DB증권 "코스맥스 미국 관세 정책 반사이익 전망, 고객사 이전 가능성 커"
'상호관세 유예' 뉴욕증시 M7 일제히 급등, 테슬라 22%대 엔비디아 18%대
비트코인 1억2177만 원대 상승, 미국 주요국 90일 상호관세 유예에 급등
하나증권 "신세계 목표주가 상향, 국정 불안요인 해소로 소비심리 회복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