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서울 잠실점,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설화수 팝업스토어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3-10-22 16:59: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K뷰티 상품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29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설화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서울 잠실점,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설화수 팝업스토어 열어
▲ 롯데백화점 잠실점 직원들이 지하1층 '설화수' 팝업스토어에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점점 늘어나는 K뷰티 영향력을 고려해 한국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처음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최근 급격히 늘어난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2023년 1월부터 9월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외국인 관광객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65% 늘어났다. 코로나 이전인 2019년(1~9월)보다도 65% 증가했다.

방문객은 이 팝업스토어에서 설화수 ‘진설’ 라인업의 단독 기획세트와 함께 여러 체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브랜드모델인 블랙핑크 '로제'의 포토카드도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진설은 아모레퍼시픽이 9월 리뉴얼한 고급 제품라인이다. 인삼열매를 주요 성분으로 한 4개 제품이 새로 출시됐다.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인텔 '파운드리 분사' 추진 쉽지 않아, TSMC와 경쟁에 큰 약점 김용원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갈림길에 선 롯데, 승부사 신동빈 '선택과 집중' 강도 높인다 남희헌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DL이앤씨 비우호적 환경에 수익성 악화, 이해욱 건설명가 재건 기반.. 장상유 기자
'명품백 수수 무혐의'에 자신감 얻었나, 윤석열 지지율에 김건희 광폭 행보 영향 주목 김대철 기자
기대 밑돈 ‘PS5 프로’와 ‘엑스박스 X·S’, 닌텐도 차기 콘솔게임기에 쏠리는 눈 이동현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현대카드 '침착한 전진', 정태영 건전성 수익성 혁신성 모두 챙긴다 조혜경 기자
해외여행 가서 사진 찍은 랜드마크, 알고 보니 한국 건설사 작품이었네 김인애 기자
2024 롤드컵 25일 독일 베를린 개막, 한화생명·젠지·DK·T1 한국대표 출전 김인애 기자
인도 경쟁당국 "삼성전자 샤오미, 전자상거래기업과 공모해 독점금지법 위반" 정희경 기자
‘늦더위’에 9월 둘째 주 전력 총수요 100GW 근접, 작년보다 10% 이상 증가 정희경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