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과 23일부터 라이브 방송, 최대 50% 할인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9 11:36: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행사를 연다.

CJ온스타일은 23일부터 7일 동안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과 23일부터 라이브 방송, 최대 50% 할인
▲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최대 50% 할인을 해주는 ‘아모레 서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매일 밤 라이브 방송으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8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야외 정원에서 ‘헤라 최신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24일에는 설화수 베스트 셀러 제품을 CJ온스타일 단독 기획 세트로 판매하고 25일에는 프리메라의 ‘비타티놀 세럼’,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각각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단독 구성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 명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주문 금액의 10% 적립 혜택과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모레 서울 위크는 ‘라이브 커머스로 즐기는 서울의 가을밤’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들을 소개하는 스페셜 라방 그리고 각종 혜택들을 준비한 행사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가을의 아름다움과 제품의 가치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미국 BOE·텐마 ‘블랙리스트’에 올리나, 삼성·LG디스플레이 반사이익 기대 김호현 기자
세종 대통령실 이어 의사당 건립 잰걸음, 정부 건물공사 따낸 건설사 살펴보니 김홍준 기자
LG이노텍 중국 카메라모듈 맹추격에 긴장, 문혁수 전장·반도체기판 성과 속도 나병현 기자
정쟁에 밀린 가상화폐 제도 논의, 국회 '과세유예' '루나사태 방지' 과제 안아 조장우 기자
‘퇴직연금 강자 지켜라’, 은행권 190조 현물 이전 앞두고 '고객 모시기' 총력전 김환 기자
블룸버그 "현대차 22일 인도 증시 사상 최대 규모 상장", 기업가치 190억 달러 김민정 기자
이랜드월드 패션으로만 연매출 3조, 조동주 ‘뉴발란스 의존도' 줄이기 특명 김예원 기자
교육부 내년 복귀 조건부 의대생 휴학 승인, 이주호 “1명도 놓치지 않도록” 조승리 기자
고려아연 계열사 영풍정밀, MBK·영풍 주주 간 계약 이행금지 가처분 신청 조승리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