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 대상으로 롯데뮤지엄 전시해설 관람 행사 진행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0-13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상위 회원을 대상으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13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오스틴 리: 패싱 타임(Austin Lee: PASSING TIME)’ 전시해설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 대상으로 롯데뮤지엄 전시해설 관람 행사 진행
▲ 롯데면세점이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시해설 관람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13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린 '오스틴 리: 패싱 타임' 전시해설에 참석한 고객 모습. <롯데면세점>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이 코로나19 이후 선보이는 첫 문화행사다. 롯데면세점은 구매 금액 기준으로 VIP 회원 등급을 LVVIP, LVIP, 프리미엄, VIP골드, VIP실버 등으로 구분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서도 LVVIP와 LVIP 고객 등 최상위 고객만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오스틴 리 전시는 롯데뮤지엄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전시로 아티스트 오스틴 리의 국내 최초 개인전이다.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들은 오스틴 리가 디지털 문화와 인공지능(AI) 시대에서 느끼는 일상의 감정을 표현한 작품 50여 점을 감상한 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에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행사에 참여한 최상위 고객에게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페이 포인트 2만 점도 준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VIP 대상 프라이빗 전시 관람 행사는 쇼핑과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문화행사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8월 최상위 고객과 동반인 총 80명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공간 스타라운지에서 데코르테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 클래스도 매달 열고 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공장 건설현장서 노동자 부상, 100만 달러 소송 제기 이근호 기자
중국 수출통제 대상 희귀광물 가격 급등, 공급 부족 리스크에 재고 축적 늘어 김용원 기자
박정원은 왜 두산밥캣을 두산에너빌리티에서 두산로보틱스로 옮기려고 하나 신재희 기자
현대차 이어 LG전자 CJ대한통운까지, 국내 기업이 인도 증시 문 두드리는 이유 나병현 기자
대왕고래 프로젝트에 짙어지는 전운, 김동섭에 다가오는 국회 설득의 시간 이상호 기자
영화 ‘에이리언:로물루스’ 2주 연속 1위 , OTT ‘굿파트너’ 1위 탈환 김예원 기자
LG엔솔 포스코 '칠레 리튬광산 프로젝트' 최종후보에 올라, BYD와 경쟁 이근호 기자
한국 이어 미국도 ‘전기차 화재’ 경각심 고조, K배터리 3사 대응책 '발등의 불' 이근호 기자
한국투자 "네이버·카카오 주가 하락 과도, 긍정적으로 바라볼 시기" 정희경 기자
극장가도 집어삼킨 임영웅의 힘, BTS 아이유 누른 ‘부모님의 덕질’ 윤인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