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 풋웨어 브랜드 ‘숄’, 11월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열어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2 17:03: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이 새 팝업을 연다.

숄은 11월26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49.58㎡(약 15평)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풋웨어 브랜드 ‘숄’, 11월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열어
▲ 삼성물산 패션부문 풋웨어 브랜드 '숄'이 11월26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은 숄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숄은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대전점,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해 왔다. 국내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열었다.

숄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주력 상품으로 굽이 높은 청키 아웃솔 크로그를 새롭게 제안했다. 또 부드러운 퍼 소재가 반영된 퍼 크고르 샌들과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컬리퍼 크로그 샌들, 레인 부츠 등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했다.

화이트, 브라운, 블랙, 카키 등 기본 컬러는 물론 퍼플, 그린, 핑크, 베이지 등 경쾌한 컬러를 함께 선보여 다채로움을 더했다. 발등 부문에는 금속 시그니처 버튼 디테일, 다양한 소재의 퍼 장식 등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숄의 컬렉션, 아이코닉, 컴포트 라인 대표 상품들은 7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총 200족 이상 팔렸다. 특정 상품은 완판에 이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배윤주 기자

인기기사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에는 무대책 장은파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