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크런키X방탄소년단' 출시, 8종 다 모으면 BTS 로고 확인 가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0-04 11:30: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방탄소년단(BTS)와 협업한 크런키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4일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만든 첫 초콜릿 제품인 ‘크런키X방탄소년단’ 8종을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크런키X방탄소년단' 출시, 8종 다 모으면 BTS 로고 확인 가능
▲ 롯데웰푸드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만든 첫 초콜릿 제품 '크런키X방탄소년단' 제품 8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크런키X방탄소년단의 제품 포장지를 보면 크런키 제품의 단면이 좌우로 배치돼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 조명이 있는 무대가 표현돼 있다. 포장지 가운데 부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삽입했다.

방탄소년단의 개별 이미지가 삽입된 제품 7종과 단체 이미지가 들어간 제품 1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협업 제품 8종을 모두 모으면 숨겨진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크런키X방탄소년단 제품 옆면에는 제품명 ‘CRUNKY’, 멤버 이름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가 새겨져 있는데 이를 순서대로 쌓으면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조만간 ‘크런키더블크런치바’에도 방탄소년단 이미지를 넣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자일리톨껌을 활용해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