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09-26 09:59:2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나이키 운동화를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26일 오후 12시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국내 미출시 운동화인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 G마켓이 26일 오후 12시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국내 미출시 운동화인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를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G마켓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정품과 국내 미발매판, 한정판 등을 취급하는 직구 셀러 ‘스마트슈’와 손잡고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G마켓은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컨버스 등 직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한가위 빅세일 20% 할인쿠폰’과 7% 카드사 할인 혜택, 라이브방송 한정 ‘10% 중복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으로 모두 60명에게 나이키 양말을 증정한다. 오후 12시부터 30명, 12시30분부터 30명에게 제공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중 최종 결제가격 기준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 후 채팅창에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퓨추라 코어 버킷햇’을 증정한다. 26일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5천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중복 G마켓 해외직구실 실장은 “한국 연휴기간에도 해외직구 상품은 배송된다는 점에 착안해 추석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직구 품목을 전진 배치했다”며 “유명 직구 전문몰과 손잡고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 운동화를 선보이고 한가위 빅세일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직구 쇼핑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