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조주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LG전자 브랜드 홍보, 역동성과 젊음 강조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3-07-30 11:5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33111'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주완</a>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LG전자 브랜드 홍보, 역동성과 젊음 강조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앞줄 가운데)과 LG전자 이탈리아 법인 임직원 100여 명이 현지시각 28일 이탈리아 밀라노 '지노 발레' 광장에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열고 있는 모습. < LG전자 >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역동성과 젊음을 강조하는 브랜드 행사를 열었다.

30일 LG전자에 따르면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과 이탈리아 법인 임직원 약 100여 명이 현지시각 28일 밀라노 ‘지노 발레’ 광장에서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주제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열었다.

플래시몹은 인터넷과 휴대폰을 통해 다수의 인원이 약속된 시간에 약속된 장소에 모여서 짧은 시간동안 정해진 행동을 하고 금세 흩어지는 행위를 말한다.

이번에 조주완 사장과 LG전자 이탈리아 법인 임직원들이 벌인 행사는 젊고 역동적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인벤트(다시 세우기)’ 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조 사장과 임직원들은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광장에 흩어져 있다가 정해진 시간에 10명 씩 10줄의 정사각형 대열을 만들고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연상시키는 카드섹션을 연출했다.

한편 조 사장은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폴란드,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에 있는 해외법인을 방문해 사업현황을 점검하고 임직원들과 소통했다.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