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은 이름 비슷한 친구, 호텔신라와 농심 협업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7-12 09:07: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라면세점이 비슷한 이름을 가진 ‘신라면’의 제조사인 농심과 손잡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인천국제공항점에 새 매장을 낸 기념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농심 신라면’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은 이름 비슷한 친구, 호텔신라와 농심 협업 이벤트
▲ 신라면세점이 농심과 손잡고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및 농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보 굿즈와 신라면 세트를 모두 200명에게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콜라보 굿즈(200명), 농심 파스타랑 2종(25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3일까지다.

이번 협업은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의 이름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MZ세대에게 재치있게 접근하고자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은 “업종을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기획해 면세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구글 로보택시 기업 웨이모 기업가치 450억 달러 평가, 외부투자 유치 성공적
삼성디스플레이 최주선, 창립 12주년 “다음 10년 책임질 '성장기' 도래할 것”
이더리움 시세 역대 최고가로 상승 전망, 최근 가격 하락은 '마지막 조정' 분석
한미사이언스 소액주주연대 '3인연합' 지지, 신동국 이사회 진입 청신호
엔비디아 주가에 빅테크 수요 위축 가능성 반영, "AI 투자 지속가능성 의문"
아마존, 인공지능 강화한 음성비서 '알렉사' 출시 2025년으로 연기
수소트럭 기업 니콜라 분기 순손실 예상치 넘은 2억 달러, 현금자산도 반토막
삼성전자 창립 55주년, 한종희 "변화 없이는 아무런 혁신도, 성장도 없어"
미국 민주당도 화웨이 TSMC 반도체 확보에 바이든 '책임론', 대선에도 변수
영화 ‘베놈:라스트댄스’ 1위 등극, OTT ‘지옥2’ 전란 제치고 1위 차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