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앞줄 가운데)이 7일 서울 역삼 KB라이프타워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행사를 마치고 임원 및 부서장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KB라이프생명 > |
[비즈니스포스트]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를 당부했다.
KB라이프생명은 7일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이환주 사장을 포함한 70여 명의 임원 및 부서장들과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사장은 “하반기에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행을 꾸준히 해줬으면 한다”며 “시장과 경쟁 상대를 같이 보는 시각을 갖고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역량을 갖춰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회의는 ‘미래성장 추진과제 및 변화관리’라는 주제로 열렸다.
KB라이프생명은 신계약 보험계약서비스마진(CSM) 확보와 제조 경쟁력 제고 및 차별화를 하반기 전략으로 정했다. 거시환경 변동성에 대응할 수 있는 자산운용 전략도 강화한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회의에서 상반기 성과도 공유했다. 상반기 주요 성과로는 △시장 내 차별화한 상품 경쟁력 확보 △자산운용 경쟁력 제고 △디지털 비즈 경쟁력 기반 확보 등이 꼽혔다. 이준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