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라스테이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는 9일 PC와 앱(애플리케이션)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신라스테이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신라스테이 내부 객실 모습. <호텔신라> |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2022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는 월 평균 1만1천 명 이상이다.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을 출시하기 전인 2020년 평균 방문자 수와 비교해 30% 이상 증가했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 판매가 주목받는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특별한 당신을 위한 선물’이라는 뜻을 담은 ‘이스페셜리 포 유 (Especially For U)’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SSF SHOP 3만 원 상품권으로 구성된다. SSF SHOP 상품권은 삼성물산 패션몰 앱에서 빈폴과 비이커, 르베이지,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12월31일까지 전국 14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