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F&B 유제품 모델은 가상인간 가족, 이름은 '신선 패밀리'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5-24 10:45: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F&B 유제품 모델은 가상인간 가족, 이름은 '신선 패밀리'
▲ 동원F&B가 가상인간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한다. 사진은 동원F&B 덴마크브랜드 가상인간 모델 신선패밀리. < 동원F&B >
[비즈니스포스트] 동원F&B가 가상인간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한다.

동원F&B는 24일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가상 가족의 이름은 신선패밀리다. 신선패밀리는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로 구성되어 있다. 

동원F&B는 신선패밀리를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덴마크 유제품을 즐기는 세대별 모습을 가상으로 표현했다. 신선패밀리의 각 구성원은 운동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에서 즐기는 유제품 활용법을 제안한다.

동원F&B는 SNS 이용으로 가상 세계관에 익숙하고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가상 인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동원F&B는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콘텐츠와 팝업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덴마크를 알릴 계획을 세웠다.

덴마크 제품군은 '덴마크 저지방 우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등으로 구성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가상 인간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덴마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인기기사

반도체 편중된 세금혜택 전기차 위기 키웠다, 캐즘 극복 위한 정부 지원 절실 조장우 기자
기대작 4분기 대거 출시, 크래프톤·위메이드·네오위즈 신작으로 반등 노린다 정희경 기자
하이브 SM엔터도 뛰어들었다, 잡음없고 돈되는 '가상 아티스트' 시장 팽창 장은파 기자
K배터리 ‘화재예방’ 안전기술 확보 총력전, ‘전기차 포비아 없애라’ 신재희 기자
SSG닷컴 이어 감원 꺼낸 지마켓, 정형권 ‘흑자 전환’ 조기 달성 속도전 김예원 기자
신영증권 흑자행진 너머 바라본다, 황성엽 IPO로 실적 우상향 담금질 류수재 기자
대통령 관저 '구중궁궐' 논란 부상, 실제 조선왕들 살던 거처 살펴보니 김홍준 기자
4대금융 3분기도 역대급 실적 쓴다, 밸류업지수 비판 속 주주환원 주목 김환 기자
바이든 헤즈볼라 지도자 제거 소식에 '정의의 조치', 이스라엘 전면 지지 손영호 기자
우아한형제들 “최혜대우 요구는 경쟁사가 먼저 시작, 방어 차원에서 대응” 윤인선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