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어부산이 '마블영화' 마케팅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마블스튜디오의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ume3(이하 가오갤3)'와 연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에어부산이 마블스튜디오의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ume3(이하 가오갤3)'와 연계한 이벤트를 실사한다. |
앞서 에어부산은 공식 유튜브에 가오갤3 스페셜 영상을 개봉일인 3일 게시했다.
에어부산은 해당 게시물에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한 구독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가오갤3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또한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취항지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가오갤3 예매권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6일에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
이밖에도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 영화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모자·노트·스티커세트’ 등으로 구성된 가오갤3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연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6월1일 발표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 여행 재개와 함께 에어부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하고 활기찬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