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 발대식, 지원금과 노트북 지급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3-04-11 17:1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청년들을 향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국민은행 7일 서울 여의도 신관에서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인 ‘KB인재양성’ 발대식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 발대식, 지원금과 노트북 지급
▲ KB국민은행이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한다.

KB인재양성 프로그램은 ‘KB Dream Wave 2030’의 일환으로 만 18세가 되면 복지시설 등을 떠나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국민은행은 이날 행사에서 미리 선발된 자립준비청년 100명에게 교육에 활용할 노트북을 전달하고 향후 준비된 프로그램 계획을 안내했다.

자립준비청년 100명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립 지원금과 노트북을 제공받는다. 안정적 사회 진출을 위해 부동산, 경제, 법률, 진로, 자립선배 이야기 등 모두 5개 분야의 전문가 교육도 받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자립준비청년이 사회구성원으로 안전하게 정착할 수 있길 바란다”며 “미래세대 주인공인 청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국민은행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산업은행, 소형모듈원전 포함 원자력산업 지원 1천억 펀드 운용사 모집
한국 부동산 빚 매년 100조씩 늘었다, 한은·금융위 "정책 방향성 재정비 필요"
NH농협은행 205억 규모 과다대출 사고 발생, 다세대 주택 감정가 부풀려
대한상의 최태원 "한국 AI와 제조업 중국에 뒤처져, 경쟁력 끌어올릴 힘 필요"
신세계면세점 '면세업계 구조조정'은 기회, 유신열 명품 브랜드 유치에 집중
홈플러스 유동화전단채 피해자 "10일까지 해결책 안 내놓으면 MBK 고소"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 거칠 것 없다, 내년 영업이익 2조 전망"
키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5공장 4월 가동 순항, 6공장 연내 착공 주목"
[서울모빌리티쇼] 신차의 향연, 제네시스 컨버터블 콘셉트카에다 현대차 새 수소차 '뉴넥..
트럼프 관세 발표에 코스피 2480선 하락, 외국인 1조3천억 넘게 순매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