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인공지능 기술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 "AI는 어디에나 있다"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3-03-26 12:06: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 인공지능 기술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 "AI는 어디에나 있다"
▲ SK텔레콤이 자체 인공지능 모델 '에이닷'을 소비자들에 친근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의 광고 이미지.
[비즈니스포스트] SK텔레콤이 자체 인공지능 모델 ‘에이닷’을 일반 소비자들에 널리 홍보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 서비스와 관련한 브랜드 캠페인 ‘SKT의 AI는 어디에나 있다’를 26일 공개했다.

에이닷은 지난해 5월 출시된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서비스로 사용자와 대화를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사진을 보정해주는 등 기능을 제공한다.

앞으로 기술 발전에 따라 더 많은 분야에 활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에이닷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는 계획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에이닷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해 앞으로 꾸준한 발전이 이뤄질 것이라는 점도 암시했다.

예희강 SK텔레콤 브랜드전략 담당은 "멀고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인공지능을 친근하게 소비자들에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신한은행 38세 이상 직원 대상 희망퇴직 받아, 특별퇴직금 최대 31달치 임금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이부진 포브스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85위, 네이버 최수연 99위
메리츠화재 김중현 이범진·메리츠증권 김종민 사장 승진, "경영 개선 기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되나,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 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안과 김건희 특검법안 가결, 국힘 반대 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