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2-17 12:3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방탄소년단(BTS)이 레고 블록이 돼 완전체로 다시 뭉친다.

레고그룹은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 레고그룹이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 <레고그룹>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레고 팬들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만들어졌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은 레고 작품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올리고 1만 명 이상이 투표하면 레고그룹이 프로젝트를 심사한다. 심사를 통과하면 레고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팬 2명이 함께 프로젝트를 올렸고 약 한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고 완성품의 크기는 가로 38㎝, 세로 16㎝, 높이 14㎝다.

3월 온·오프라인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기아 인도 공과대 3곳과 배터리 공동 개발, 현지에 '현대 혁신센터' 설립
유럽연합 애플 메타 벌금은 트럼프 겨냥한 '무역보복', 협상카드 활용 가능성
SK하이닉스, HBM 불확실성에 "장기 성장 의심 여지 없다, 매년 50% 성장"
SK하이닉스 "관세에 따른 AI서버 수요 영향 제한적, 올해 HBM 공급계약 변동없다"
오픈AI "5년 뒤 매출 13배" 자신감, '지브리 프사' 인기에 챗GPT 이용 급증
DB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영업이익 기대 이상, 고수익 제품 비중 늘어"
자동차 관세 하향 기대, 하나증권 "현대모비스 에스엘 기아 현대차 주목"
HDC현대산업개발 1분기 영업이익 30% 증가, 자체주택사업 확대 영향
IBK투자 "빙그레 1분기 실적 기대 이하, 올해 연간 영업이익 개선 전망"
'트럼프 온건한 태도 지속' 뉴욕증시 M7 모두 상승, 테슬라 5%대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