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해외매체 “애플, 미니LED 적용한 27인치 신형 모니터 양산 연기”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3-02-13 10:42: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애플이 미니LED를 적용한 27인치 신형 모니터 양산을 연기했다는 해외매체 보도가 나왔다.

13일 IT전문매체 애플인사이더에 따르면 애플은 미니LED를 적용한 27인치 신형 모니터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새 모델을 애초 올해 봄에 출시하려고 했으나 이를 연기한 것으로 파악된다.
 
해외매체 “애플, 미니LED 적용한 27인치 신형 모니터 양산 연기”
▲ 애플이 미니LED를 탑재한 신형 모니터 양산을 미루고 있다는 글로벌 IT전문매체 보도가 나왔다. 사진은 애플 로고 모습.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2022년 3월 하이엔드 모니터 ‘프로 디스플레이 XDR’보다 저렴한 가격에 5K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됐다.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지난해 제품 사양 공개 당시 모니터임에도 불구하고 애플 아이폰 11에 탑재된 A13 바이오닉 칩이 들어간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애플인사이더는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 영이 애플의 새로운 스튜디오 디스플레이가 대량 생산에 들어갈 어떤 조짐도 나타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애플인사이더는 애플 내부에서 어떤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미니 LED를 탑재한 새로운 스튜디오 디스플레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바라봤다.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SKE&S, 11월 합병 뒤 'SK이노베이션 E&S'로 새 출발
행동주의 펀드 얼라인 두산밥캣에 서한, 주주환원 확대 요구
우리금융지주 3분기 주당 180원 현금배당, 전체 배당 규모 1336억
태영건설 오트로닉에 루나엑스 골프장 매각, 장부가액 1956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반도체주 약세’ SK하이닉스 4%대, HPSP 7%대 하락
농협중앙회 내부 기구 만들어 회장 연임 논의, 강호동 "연임 생각한 적 없다"
케이뱅크 기관투자자 수요예측 부진에 기업공개 연기 결정, “조속히 재추진”
국힘 배현진 “정몽규 축구협회에 HDC현산 임원 파견, 사조직처럼 운영”
셀트리온 "올해 안에 위탁개발생산 자회사 설립, 2025년 매출 5조 자신"
아시아나항공 에어서울에 300억 대여 결정, 운영자금 목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