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일본 맞춤형 '불닭' 인기, '야카소바불닭볶음면' 초도물량 완판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2-13 10:3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이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양식품은 1월25일 일본에서 출시한 제품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의 초도물량 20만 개가 모두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삼양식품 일본 맞춤형 '불닭' 인기, '야카소바불닭볶음면' 초도물량 완판
▲ 삼양식품이 1월25일 일본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내놓은 '야카소바불닭볶음면'이 초도물량 20만 개가 모두 판매됐다. 일본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돈키호테'에서 팔리고 있는 야키소바불닭볶음면 모습. <삼양식품> 

야소바불닭볶음면은 일본의 대표음식인 야키소바에 불닭 브랜드 특유의 매운 맛을 더한 현지 맞춤형 제품이다. 현재 이 제품은 일본에서만 판매된다.

삼양식품은 "야키소바의 새콤짭짤함과 불닭 특유의 매콤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며 "현재 일본 최대 할인점인 돈키호테에 입점됐고 이달부터는 편의점 로손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현재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돈키호테에서 판매되고 있는 불닭 브랜드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언급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빅웨이브 리더십] 인텔 CEO '오판'으로 반도체 리더십 상실, 삼성전자에 경종 김용원 기자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 가을 꽃에 취해볼까, 국화 야생화 핑크뮬리 명소는 류근영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대우건설 건설경기 부진에 수익성 악화, 정원주 ‘글로벌 대우’ DN.. 김홍준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3분기 반도체 매출 역대 최대치 경신 전망, 인텔 제칠 듯 윤휘종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정용진, 신세계그룹 재계 10위권 도약시킨 이명희처럼 위상 높일 무.. 윤인선 기자
'서울-부산 단 20분', 꿈의 철도 '하이퍼루프' 어디까지 왔나 허원석 기자
기아타이거즈 우승에 현대차증권 리테일 미소, 배형근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김태영 기자
연휴 내내 OTT 드라마 본 당신이라면, 구독료 무료도 가능한 카드상품에 주목 조혜경 기자
인텔 파운드리 사업 분사 결정, "50년 역사에서 가장 심각한 위기 극복" 윤휘종 기자
‘해리스냐 트럼프냐’, 미국 대선 결과에 연말 몰린 기후대응 국제회의들도 요동친다 손영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