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이마트 새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이펙트' 온라인 먼저 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1-30 11:2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이마트의 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펙트(effeckt.)' 제품을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SSG닷컴은 30일 이마트가 선보일 ‘이펙트’ 제품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먼저 판매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이마트 새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이펙트' 온라인 먼저 출시
▲ SSG닷컴이 이마트의 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이펙트(effeckt.)' 제품을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사진은 이펙트 제품. < SSG닷컴 >

이펙트는 2021년 출시한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과 차별화한 브랜드다.

바이오퍼블릭이 합리적 가격에 책정돼 대중화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됐다는 것이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이펙트 제품 가운데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마이크로바이옴(각종 미생물군의 집합체) 신약 개발기업 고바이오랩과 함께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합작기업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학교 특허 균주를 사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특성에 맞는 세분화한 원료로 설계됐다.

이펙트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SSG닷컴이 이마트보다 먼저 이펙트를 선보이며 판매하는 제품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이다.

2월12일까지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펙트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