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 재단장, 해외 명품 브랜드 입점 확대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2-15 11:05: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뷰티 전문관을 재단장한다.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의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이를 알리는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 재단장, 해외 명품 브랜드 입점 확대
▲ 무신사의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무신사다운 뷰티, 경계없는 과감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내세워 브랜드 재정립에 나섰다. 무신사는 무신사 뷰티의 입점 브랜드를 늘리고 향후 뷰티 콘텐츠를 소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무신사 뷰티의 새로운 쇼케이스 화보. <무신사>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를 넘어 우리가 알고 있는 아름다움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기준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뷰티의 새로운 브랜딩은 '무신사다운 뷰티, 경계 없는 과감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정형화된 기준을 벗어나 무신사가 새롭게 정의하는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향후 무신사 뷰티 입점 브랜드와 손잡고 뷰티 콘텐츠를 지속해서 소개할 계획을 세웠다.

브랜드 입점도 대폭 늘렸다.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 위주로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1200여 개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무신사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손잡고 △나스 △메이크업 포에버 △베네피트 △시세이도 △비오템 △록시땅 △르네휘테르 △비오템 옴므 등을 무신사 뷰티에서 선보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프랑스의 니치향수 브랜드 '이스뜨와 드 퍼퓸'도 포함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바탕으로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고감도 콘텐츠를 선보이고 무신사다운 뷰티를 정립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아이폰17부터 일반형도 고급 올레드 적용 전망, 삼성·LG디스플레이 수혜 커져 나병현 기자
현대로템 K2전차 폴란드 넘어 아르메니아로, 이용배 방산 호조로 매출 역대 최대 4조 간다 조성근 기자
미국 배터리 재활용 ‘대세’로 띄워 중국 의존도 줄인다, K배터리도 협업 대비 이근호 기자
고공행진 인도·인도네시아 증시 ETF로 투자해볼까, 상품 선택지 넓어진다 박혜린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레이디 가가 합세한 호아킨의 ‘조커’, 황정민 ‘베테랑2’에 쏠린 민심 뺏어올까 윤인선 기자
의료붕괴 직전인데 협의체 출범조차 난망, 정부 의료개혁 동력도 떨어진다 조충희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