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아시스 온라인 회원 100만 돌파, "재구매율 90%로 충성고객 많아"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7-27 10:12: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선식품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가 온라인 회원 100만 명을 확보했다.

오아시스는 2018년 8월 새벽배송 서비스에 진출한지 약 4년 만에 온라인몰 회원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아시스 온라인 회원 100만 돌파, "재구매율 90%로 충성고객 많아"
▲ 오아시스가 온라인 회원 100만 명을 확보했다. 사진은 오아시스의 홍보영상 화면.

오아시스는 “설립부터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채널까지 ‘품질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비자 정책을 일관적으로 적용해 대대적 마케팅 없이도 고객을 꾸준히 늘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해 회원 수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아시스에 따르면 기존 회원의 재구매율은 약 90%다. 그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는 뜻이라고 오아시스는 설명했다.

오아시스는 2011년 10월 농산물 유통 및 식품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성장하다가 2018년 8월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었다.

오아시스는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대대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 100개를 선정해 할인율을 역대 최대로 높여 판매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