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오롱FnC,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이미지 재확립 나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2-14 11:4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오롱FnC,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이미지 재확립 나서
▲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2022년 봄여름(S/S)시즌 메인 캠페인 'BE A GENTLEMAN' 포스터. <코오롱인터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 코오롱FnC가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새로운 이미지 확립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고급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의 2022년 봄여름(S/S)시즌 메인 캠페인을 펼치는 등 이미지 재확립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잭니클라우스를 중년 골퍼의 눈높이에 맞춰 미국의 전통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강조한 스타일로 제안하겠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안에는 니클라우스와 잭니클라우스 등 2가지 라인이 있다.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니클라우스 라인보다 캐주얼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니클라우스 라인은 미국의 전통적 분위기를 담아 메인 캠페인 '비 어 젠틀맨(BE A GENTLEMAN)'을 시작으로 13가지 캠페인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잭니클라우스 라인은 5개의 캠페인 광고를 준비했다.

또한 브랜드 잭니클라우스는 볼캡, 골프백, 캐디백 등 골프 용품들도 미국의 전통적 감성에 맞춰 출시한다.

이밖에 클럽하우스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잭니클라우스의 매장 리뉴얼도 진행하고 있다.  

잭니클라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