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DL,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 통해 브랜드 홍보 이어가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2-01-12 10:3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L그룹이 'DL 끼부림 US' 시리즈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DL그룹은 임직원들의 숨겨진 끼를 발굴해 새롭게 출발한 그룹의 도전정신을 보여주는 취지로 DL 끼부림 US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동영상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만들었다.  
 
DL,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 통해 브랜드 홍보 이어가
▲ DL 기업캠페인 'DL 끼부림 US'. < DL >

DL 끼부림 US 시리즈는 DL그룹 계열사에서 자원한 3명의 직원들이 전국에 있는 DL의 자랑거리를 찾아다니며 뮤직비디오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모두 3편의 영상과 룰라의 ‘3!4!’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DL은 보다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을 확대하고 있다. 

사내방송과 유튜브 채널뿐 아니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메타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DL그룹 브랜드 캠페인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확산하는 형태의 기업 캠페인의 힘을 확인했다”며 “DL은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고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업 브랜딩의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