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취준생 6천 명에게 토익학습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1-12-12 13: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취업준비생의 토익 학습을 돕는 이벤트를 연다.

LG유플러스는 31일까지 인공지능(AI)기반 토익(TOEIC) 학습 서비스인 ‘AI토익스피킹’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취준생 6천 명에게 토익학습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
▲ LG유플러스는 이달 31일까지 AI기반 토익(TOEIC) 학습서비스인 ‘AI토익스피킹’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가운데 2021년 12월 기준 20~30세인 1992~2002년생이다.

LG유플러스는 선착순 6천 명에게 월 5만9800원의 AI토익스피킹 서비스를 두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AI토익스피킹은 LGCNS의 AI영어교육 서비스로 올 2월 국내 AI기반 영어교육 프로그램 가운데 최초로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의 인증을 받았다.

모의테스트를 수행하면 예상 점수와 지표별 진단결과를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 표현별로 AI분석을 통해 취약한 영역을 개인에게 알려주는 ‘학습표현별 AI분석’, 목표레벨을 설정하면 학습계획을 제공하는 ‘자가 학습을 위한 플래너’ 등의 기능을 갖췄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 취업 시즌에 앞서 취업 준비생들의 주요 준비사항 가운데 하나인 토익 시험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게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토익스피킹 개발기관인 ETS가 2020년 토익 스피킹 응시 목적을 조사한 결과 취업이 50.5%로 가장 높은 비율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할 수 있고 당첨자는 신청 2주일 안에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현역병사를 대상으로는 LG CNS의 ‘AI튜터’ 무료 체험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AI튜터는 수십 만개의 영어 문장을 학습한 AI가 학습자와의 대화를 통해 답변내용, 맥락, 유창성, 필수단어 등 영어 말하기 능력을 분석하는 비대면 외국어 학습 서비스다.

AI토익스피킹과 AI튜터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하며,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건설사 수익성 구조적 개선 전망 잇달아, "현대건설 HDC현산 DL이앤씨 유망"
KB증권 "미국 상호관세 유예,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점유율 확대 기회"
한투증권 "증권업 비중 늘려야, 키움증권 최선호주"
신한투자 "에쓰오일 저유가에 실적 부진, 하반기 정제마진 개선 기대"
유진투자 "에이비엘바이오 목표주가 상향, 뇌혈관장벽 플랫폼 다크호스"
상상인증권 "하이트진로, 올해도 수익성 개선 기조 이어갈 전망" 
DB증권 "코스맥스 미국 관세 정책 반사이익 전망, 고객사 이전 가능성 커"
'상호관세 유예' 뉴욕증시 M7 일제히 급등, 테슬라 22%대 엔비디아 18%대
비트코인 1억2177만 원대 상승, 미국 주요국 90일 상호관세 유예에 급등
하나증권 "신세계 목표주가 상향, 국정 불안요인 해소로 소비심리 회복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