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2021-12-01 11:38:06
확대축소
공유하기
SK텔레콤이 새로운 T멤버십앱을 선보이며 고객에 제공하는 혜택을 확대한다.
SK텔레콤은 1일 고객들이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T멤버십앱을 선보였다.
▲ 개편한 T멤버십 앱 화면 갈무리. < SK텔레콤 >
새로운 T멤버십앱은 'T멤버십', 'T우주', '미션' 탭으로 구성됐다.
T멤버십 탭에는 이용고객 개인의 지역, 관심사, 이용패턴에 맞춘 혜택이 소개된다.
하단에는 멤버십 사용이력 조회, 자주 이용한 브랜드, 포인트 사용패턴 분석 등이 소개돼 포인트 적립과 할인 가운데 적합한 멤버십 형태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된다.
T우주 탭에는 '우주패스'를 포함한 구독서비스와 관련한 정보가 제공되고 구독서비스 관리도 가능하다.
미션 탭에는 고객이 제휴처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무료료 티플러스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출석체크, 룰렛 응모, 스탬프 모으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그동안 T멤버십 사용을 위해 활용된 고정형 바코드는 고객정보보호를 한층 강화하고 멤버십 바코드의 불법사용을 막기 위해 실시간 바코드로 대체된다.
SK텔레콤은 연중 프로그램인 T데이 혜택도 확대한다.
T데이는 달력에 알파벳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금요일과 매주 수요일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SK텔레콤은 올해 12월과 내년 1월 두 달 동안 T데이 프로그램을 2주 동안 진행하기로 했다.
이달 첫째 주(6~10일)에는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VIPS', '세븐일레븐', '야놀자', '드롭탑', 'V컬러링' 등의 제휴처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둘째 주(13~17일)에는 '피자헛', '롯데시네마', 'CU', '베스킨라빈스', '11번가' 등의 제휴처와 함께 T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뿐만 아니라 다른 이동통신사 고객들에게도 T멤버십 앱에서 T우주와 미션 탭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에 더욱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로운 T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