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삼성바이오로직스 "미국 일라이릴리 위탁생산규모 3200억으로 늘어"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1-11-18 17:34: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제약회사 일라이릴리에서 위탁받아 생산하는 바이오의약품 규모가 약 1400억 원 가까이 더 늘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일라이릴리와 맺은 위탁생산 계약규모가 1800억 원에서 3211억 원으로 증가했다고 18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미국 일라이릴리 위탁생산규모 3200억으로 늘어"
▲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

위탁생산 규모 확대는 계약상 특정조건 충족 및 고객사 수요증가 요청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계약 기간은 2026년 8월30일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장병규가 씨 뿌린 한국 IT업계 성공신화 '네오위즈 마피아', 페이팔 마피아..
[씨저널] 오스템임플란트 글로벌 공략 나선 김해성, 신세계에서 쌓은 해외사업 역량 다시..
[씨저널] 트럼프도 나온 미국 와튼스쿨, 한국에서는 누가 엘리트 코스 거쳤나
신라젠, 급성 골수성 백혈병 항암치료제 임상 1상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 받아
SK브로드밴드 240억 규모 울산 부동산 매입, 인공지능데이터센터 건립 예상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해외 몸집 키워야, 국내 매출이 해외보다 3.3배"
공정위, '확률형 아이템 확률 조작' 게임사 그라비티·위메이드 제재
프란치스코 교황 향년 88세로 선종, "소외된 사람들의 편에 서 왔다"
위메이드 "중국 성취게임즈로부터 8360억 배상 못 받아, 정부 지원 필요"
민주당 홍준표 고발 나서, "당원명부 불법 입수해 대구시장 경선에서 승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