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이 11월11일까지 프로미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
DB손해보험이 헬스케어서비스 무료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DB손해보험은 11월11일까지 프로미건강지킴이 헬스케어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실천하기 위해 건강관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DB손해보험은 국내 최대 헬스케어업체 중 하나인 에임메드와 제휴해 건강상담, 병원예약, 마음상담, 건강정보 등 헬스케어서비스를 1년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지킴이와 보험지킴이 2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건강지킴이 프로모션은 간단한 OX퀴즈를 풀고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서비스를 체험하면 헬스케어서비스를 1년 동안 료로 제공한다.
보험지킴이 프로모션은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 결과를 놓고 상담신청까지 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디저트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용앱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험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팅을 넘어 헬스케어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까지 약속하는 DB손해보험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