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나투어 새 슬로건과 기업이미지 내놓고 홈페이지 개편, "재도약 발판"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10-20 11:43: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투어가 슬로건과 기업이미지(CI)를 새로 만들었다.

하나투어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은 새 슬로건과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투어 새 슬로건과 기업이미지 내놓고 홈페이지 개편, "재도약 발판"
▲ 하나투어 기업 이미지(CI).

하나투어는 'Shape Everyday Dreams(일상의 꿈을 만들어라)'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여행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의 여행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기업의 존재이유로 정의했다.

아울러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라는 슬로건을 메인 소통 메시지로 정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꿈꾸는 여행에 한계가 없고 여행을 통해 모든 여행자들의 경험, 생각, 세계가 끝없이 넓어질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와 함께 하나투어의 새로운 여행서비스를 향한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기업이미지는 여행을 상징하는 지도와 그 안에 하나투어를 상징하는 알파벳 'H'로 하나투어를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업이미지는 홈페이지 ‘하나투어닷컴’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시작으로 11월부터 하나투어 본사 및 공식인증예약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하나투어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도 개편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주요 여행지역의 상품과 정보뿐만 아니라 개인별 맞춤 여행스케줄을 제안하고 스케줄러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역기반의 오픈톡 기능을 통해 다른 여행자 및 전문가와 소통하고 개인의 여행스타일을 분석한 여행지역과 상품 등을 추천하는 인공지능(AI) 추천서비스도 선보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급변하는 여행과 여행산업의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새로운 변화를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한다"며 "고객 중심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꿈꾸는 여행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미국 BOE·텐마 ‘블랙리스트’에 올리나, 삼성·LG디스플레이 반사이익 기대 김호현 기자
세종 대통령실 이어 의사당 건립 잰걸음, 정부 건물공사 따낸 건설사 살펴보니 김홍준 기자
LG이노텍 중국 카메라모듈 맹추격에 긴장, 문혁수 전장·반도체기판 성과 속도 나병현 기자
정쟁에 밀린 가상화폐 제도 논의, 국회 '과세유예' '루나사태 방지' 과제 안아 조장우 기자
‘퇴직연금 강자 지켜라’, 은행권 190조 현물 이전 앞두고 '고객 모시기' 총력전 김환 기자
블룸버그 "현대차 22일 인도 증시 사상 최대 규모 상장", 기업가치 190억 달러 김민정 기자
이랜드월드 패션으로만 연매출 3조, 조동주 ‘뉴발란스 의존도' 줄이기 특명 김예원 기자
교육부 내년 복귀 조건부 의대생 휴학 승인, 이주호 “1명도 놓치지 않도록” 조승리 기자
고려아연 계열사 영풍정밀, MBK·영풍 주주 간 계약 이행금지 가처분 신청 조승리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