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정 기자 dajeong@businesspost.co.kr2021-10-18 11:5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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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가 B2B(기업 사이 거래) 기업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사이트를 열었다.
LX하우시스는 비대면 영업수요 증대에 따라 설계사나 인테리어사, 건설사 등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제공 사이트인 'B2B디지털카탈로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 LX하우시스의 B2B고객 맞춤정보 제공 사이트 화면 모습.
B2B디지털카탈로그는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데이타(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와 바닥재, 벽지, 도어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시공스토리를 통해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의 실제 시공사례들을 가상현실(VR)로도 확인해볼 수 있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각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객들은 기술데이타 메뉴에서 각종제품의 최신 인증서와 성적서를 직접 내려받을 수 있고 정책&법규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 법 등 건축과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B2B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디지털카탈로그’를 통해 더욱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 홈페이지를 B2B 신규고객 발굴과 고객접점에서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