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프로 미식축구 선수 광고로 미국에서 올레드TV 마케팅 강화

구광선 기자 kks0801@businesspost.co.kr 2021-10-03 14:4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프로 미식축구 선수를 활용해 미국 LG올레드TV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최근 NFL(미국프로풋볼리그) 구단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선수 트래비스 켈시(Travis Kelce)가 출연한 올레드TV 영상 3편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프로 미식축구 선수 광고로 미국에서 올레드TV 마케팅 강화
▲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트래비스 켈시가 출연한 LG올레드TV 영상 캡처. < LG전자 >

이 영상은 LG올레드TV를 이용하는 켈시의 일상을 담고 있다.
83인치 초대형 올레드TV(모델명 83C1)로 자신의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거나 화상회의를 하는 내용이다.

미국프로풋볼리그는 미국프로농구(NBA), 미국프로야구(MLB), 북미아이스하키 리그(NHL)와 함께 미국 4대 스포츠 리그 가운데 하나로 9월9일 2021-2022 시즌이 시작됐다.

LG전자는 앞서 7월에도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카일 쿠즈마(Kyle Kuzma)가 출연한 올레드TV 홍보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 바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북미시장의 올레드TV 수요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가까이 증가해 사상 처음으로 100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부사장은 “LG 올레드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앞세워 현지 프리미엄TV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노노 갈등 점화, 동행노조 "총파업에 직원들만 피해보고 있다"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