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청약저축에 가입한 고객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미련했다.
우리은행은 10월29일까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0월29일까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우리은행은 모두 50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5명), 닌텐도 스위치(15명), 한우종합세트(2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46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 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청약상품으로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 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가입할 수 있다.
6일 기준 청약저축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최대 연 3.3%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