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화상으로 이뤄지는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투자상품, 부동산, 세무 등 종합자산관리 전반에 관한 원스톱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투자상품, 부동산, 세무 등 종합자산관리 전반에 관한 원스탑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은행> |
비대면 자산관리 화상상담서비스는 고객이 우리원(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직접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세무, 부동산, 자산관리 등 종합자산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화상상담은 별도의 앱 설치없이 예약된 시간에 발송되는 문자 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화상으로 전문가와 연결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양질의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고객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비대면 채널 고도화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