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2021-05-10 17:25:29
확대축소
공유하기
KB증권이 국내 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KB증권은 6월6일까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KB증권은 6월6일까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KB증권>
KB증권은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국내 주식을 매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6월6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과 모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한 뒤 이벤트를 신청한 선착순 2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지급한다.
지급받은 주식쿠폰을 6월30일까지 사용하면 5천 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1만 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지급받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5만 원, 4명에게는 20만 원,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KB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주식을 거래할 때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