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운전을 서약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DB손해보험은 5월 말까지 '가족사랑 안전운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 DB손해보험은 5월 말까지 '가족사랑 안전운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
캠페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DB손해보험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앱)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뒤 카카오톡 인증으로 '안전속도 5030' 실천서약을 진행하면 된다.
비운전자도 앞으로 운전을 하게 되면 법규를 준수하겠다는 서약을 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를 완료하면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정비 쿠폰 엔진오일 교환 50% 할인권과 와이퍼 교환 50% 할인권 등 할인권 4종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캠페인 참여자들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안전운전 퀴즈'를 풀고 획득한 경품점수를 모아 원하는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별 참여자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청소기와 에어팟 프로, 차량용 무선 청소기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운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보행자 중심 교통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