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철학 담은 '잘 먹었습니다' 광고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06 12:1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새 광고를 통해 ‘비비고’ 브랜드철학을 알린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철학을 담은 ‘잘 먹었습니다’ 광고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철학 담은 '잘 먹었습니다' 광고 선보여
▲ 비비고 '잘 먹었습니다' 광고 이미지. < CJ제일제당 >

이날 공개된 광고는 신혼부부편, 부자(아버지와 아들)편, 노부부편 등 3편이다. 광고는 정성스럽게 차린 밥을 먹은 뒤 ‘잘 먹었습니다’라는 인사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비고 브랜드 철학인 ‘음식을 통해 마음을 나눈다’를 표현하기 위해 식사 뒤 자연스럽게 나오는 인사말 ‘잘 먹었습니다’를 광고에 담았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제일제당은 4월 말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잘 먹었습니다’ 스티커와 함께 정성스러운 밥상에 관한 사연을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비비고 한상차림 도시락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5월에는 ‘비비고 정성드림 밥차’를 지원하는 행사도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밥의 의미가 커지는 요즘 이번 광고를 통해 ‘잘 먹었습니다’라는 따뜻한 인사를 전하는 문화가 퍼지고 비비고가 추구하는 한식의 가치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미국 상원의원 애플에 '트럼프와 거래 여부' 공개 요구, 아이폰 관세 완화 관련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뇌물수수' 불구속 기소, "사위 태국항공사 취업은 특혜"
중국 CXMT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추격에 속도, 일본까지 기술인력 채용 확대
미국 연구진 "화석연료 기업들이 입힌 기후피해 심각, 지난 30년 동안 28조 달러"
한덕수 '유엔 기후 정상회의' 화상 참여, "국제협력과 다자주의 굳건히 해야"
현대차·기아 인도 공과대 3곳과 배터리 개발 나서, 현지에 '현대 혁신센터' 설립
유럽연합 애플 메타 벌금은 트럼프 겨냥한 '무역보복', 협상카드 활용 가능성
SK하이닉스, HBM 불확실성에 "장기 성장 의심 여지 없고 매년 50% 성장"
한국 경제 9개월 만에 또 역성장, '1분기 –0.2% 쇼크' 소비 투자 수출 다 줄어
유진투자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미국 상호관세 부과해도 극복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