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보험료 결제에 혜택을 주는 카드의 보험상품군을 확대한다.
우리카드는 지난 2월 출시한 기업·단체 전용 상품인 ‘삼성화재 당신에게 좋은보험’ 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지난 2월 출시한 기업·단체 전용 상품인 ‘삼성화재 당신에게 좋은보험’ 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카드> |
이 카드는 삼성화재에서 지정한 일시납 연간 보장상품 보험료를 카드로 결제하면 장기할부서비스와 청구할인혜택을 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장기할부서비스는 12개월 할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장기할부를 이용하면 카드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5천 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상품의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 고객들의 가입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비슷한 구조의 다른 제휴카드에 비해 혜택의 폭이 크고 제휴상품의 든든한 장례비용보장에 관해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분석했다.
우리카드는 제휴카드의 성공적 출시와 이른 시장 안착을 기념해 4월부터 이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보험상품도 대폭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삼성화재의 대표 보험상품인 자동차보험과 주택화재보험도 포함된다.
우리카드는 4월부터 연말까지 이 카드로 삼성화재 제휴상품을 결제하면 장기할부 무이자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8천 원, 해외겸용은 2만 원이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