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3-17 15:5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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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마케팅을 추진한다.
우리카드는 ESG경영을 선포하고 본격적으로 친환경 소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ESG 경영을 선포하고 본격적으로 친환경 소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5일 ESG 경영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ESG 그린 선포식’을 개최하고 ESG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소비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ESG마케팅을 추진한다.
우리카드는 새벽배송업체인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친환경소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유기농 우유, 무농약 콩나물, 무항생제 한우등심 등을 우리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 즉시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들은 생산, 가공 등 과정에서 환경요소를 최우선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카드는 3월 말까지 BGF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CU편의점에서 '겟(GET)커피'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시간 동안 겟커피를 구매하면 30%를 할인해 준다.
겟커피는 즉석원두커피 제품으로 친환경 원두만을 사용하며 전용컵도 화학 처리 과정을 없앤 무형광, 무방부, 무표백 컵으로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3월 말까지 친환경차 브랜드인 테슬라의 모든 차종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슬라 차량을 구매할 때 우리카드로 1천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200명에게 ‘테슬라 ACC’(차량모델별 플로어 매트)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ESG경영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친환경 소비에 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ESG마케팅을 진행해 사회 구성원 모두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