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 선수의 사인이 담긴 당구봉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웰컴저축은행은 자사 소속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서현민 선수의 PBA투어 제3차전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서현민 선수의 PBA투어 제3차전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
앞서 웰뱅피닉스 소속 프레드릭 쿠드롱이 제2차전 챔피언십 우승을 거머쥔 데 이어 제3차전 챔피언십 우승까지 서현민이 우승하면서 팬들을 위해 선물을 내놓기로 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해 조건 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응모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이번 PBA투어 제3차전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4세트를 연속으로 이뤄내며 완성형 선수로 거듭난 서현민을 포함해 차유람 등 웰뱅피닉스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고급 당구봉을 전달한다.
이밖에도 120명에게 치킨 및 커피쿠폰을 전달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PBA투어의 연이은 우승으로 웰뱅피닉스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웰컴저축은행은 2021년에도 당구를 포함해 배구, 야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팬들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웰뱅피닉스는 PBA투어 우승자 프레드릭 쿠드롱과 서현민을 앞세워 8일부터 열리는 '2020-2021 PBA-LPBA 팀리그 제5차전'에 나서며 팀 리그 우승에도 도전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