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빗썸코리아,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가상자산거래소부문 2년째 1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2-10 11:1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자산거래소 운영사 빗썸코리아가 고객상담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 등에서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빗썸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가상자산거래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빗썸코리아,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가상자산거래소부문 2년째 1위
▲ 빗썸코리아 기업로고.

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 방식이다.

빗썸코리아는 친절성과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 등에서 4개 가상자산거래소 가운데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초 24시간 상담시스템과 온라인상담, 외국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기여했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답변 예상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국민 80.5% "윤석열 탄핵 필요", 대구·경북과 70대 찬성 우세
[13일 오!정말] 이재명 "내일은 국민승리의 날", 조국 "내 역할은 여기까지"
미국매체 "현대차 조지아주 공장 건설노동자 '다치면 해고' 위협 받았다 주장"
방송인 김어준 "한동훈 사살 뒤 북한소행 위장계획 우방국 주한 대사관서 제보 받아"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붉은사막' 2025년 4분기 출시 확정,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