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브랜드 이미지 교체, 이병윤 "혁신 의지"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1-16 16:06: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버거 브랜드 맘스터치의 브랜드 이미지(BI)를 교체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16일 맘스터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하며 “기본 철학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는 그대로 지키면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더욱 새롭고 혁신적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브랜드 이미지 교체, 이병윤 "혁신 의지"
▲ 맘스터치의 새 브랜드 이미지(BI).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브랜드 철학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이고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새로움과 혁신을 꾀했다고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설명했다.

맘스터치의 핵심 식재료인 치킨패티를 붓터치로 형상화해 ‘통다리살로 만든 치킨 패티의 변화무쌍함’과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자유롭고 역동적 도전정신’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규 브랜드 이미지를 신제품 패키지, 홍보물 등에 먼저 적용하고 매장,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등에서 순차적으로 변경한다. 12월 신규 브랜드 이미지가 적용된 매장이 처음으로 문을 연다.

이병윤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은 단순한 로고, 디자인 변경 그 이상의 의미가 담겨 있다”며 “신규 브랜드 이미지에는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맘스터치 고유의 핵심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고객경험을 위한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국감'과 '소송'으로 고달픈 10월, 방시혁 기업 이미지 쇄신 무대책 장은파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민주당 조국혁신당,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단일화 합의 조충희 기자
석유공사 '연임' 김동섭 국감으로, 대왕고래 프로젝트 힘겨운 방어전 예상 이상호 기자
영화 ‘베테랑2’ 700만 관객 눈앞, OTT ‘흑백요리사’ 처음으로 1위 올라 윤인선 기자
엔씨소프트 반등 열쇠 '저니오브모나크' 굿 스타트, 방치형게임 쏟아져 흥행은 '글쎄' 이동현 기자
테슬라 ‘로보택시’에 자체 배터리 활용 전망, LG엔솔 파나소닉 수혜 불확실 이근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