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11-06 11:14:07
확대축소
공유하기
삼성카드가 자산조회 및 환전지갑서비스 이용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11월30일까지 '삼성카드 마이홈'앱에서 '자산조회'와 '환전지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11월30일까지 '삼성카드 마이홈' 앱에서 '자산조회'와 '환전지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자산조회는 고객이 보유한 예금계좌, 카드, 현금영수증, 대출, 보험 등 금융자산을 한번에 연결해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환전지갑은 환전금액을 환전지갑에 보관해두거나 환전 당일 하나은행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는 홈페이지에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마이홈앱에서 1건 이상 본인의 자산을 연결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5명에게 '갤럭시Z폴드2'를 증정한다. 카드, 계좌, 보험 가운데 1건 이상의 자산을 연결하면 선착순 3만 명에게 '진라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에 더해 삼성카드 마이홈앱의 환전지갑을 통해 환전하면 90%까지 환율 우대혜택과 함께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자산조회는 고객들이 보유한 자산과 자주 찾는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이용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자산 비교분석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능을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